ript data-ad-client="ca-pub-9211185513628762"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방배동, 이수역 근처 예쁠 연에서 인생 스타일을 만나다 :: 행복한 글짓기 //추가 단축키 var key = new Array(); key['w'] = "/admin/entry/post/"; key['e'] = "/admin/skin/edit/"; key['r'] = "/admin/plugin/refererUrlLog/"; key['h'] = "/"; function getKey(keyStroke) { if ((event.srcElement.tagName != 'INPUT') && (event.srcElement.tagName != 'TEXTAREA')){ isNetscape=(document.layers); eventChooser = (isNetscape) ? keyStroke.which : event.keyCode; which = String.fromCharCode(eventChooser).toLowerCase(); for (var i in key) if (which == i) window.location = key[i]; } } document.onkeypress = getKey;
728x90
반응형



아주아주 오랜만에 흡족하게 마음에 드는 인생 스타일을 찾아주신 예쁠 연 미용실을 소개할께요.


"내돈내컷" ㅎㅎ 말되죠!

예쁠연은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됐어요. 여기에서 머리를 했는데 스타일도 잘 찾아주고 마음에 쏙 든다며 소개를 해줘서
집에서 거리가 멀지만 근처 볼 일이 있는 날 미리 예약을 하고 찾아갔어요.


예약은:
네이버나 전화로 하면 되구요.반드시 예약을 하면 좋아요.


주차장은:
건물 왼편이나 지하에 가능해요. 지하주차장은 도착후 전화하시면 문을 열어준다고 하는데 저는 건물 옆에 자리가 있어서 쉽게 주차를 했어요.


예쁠 연
이름이 독특하고 예뻐요.
한자로 된 미용실 이름은 처음 보는것 같아요.
실내는아담하고 군더더기 없이 딱 필요한 사이즈에 필요한 것만 갖춘 느낌이랄까요.



무엇보다 가격이 중요하죠!
저는 컷트를 했어요. 여자 성인은 2만원이에요. 요즘은 컷트도 많이 비싸졌더라구요. 2만원이면 저렴해요. 새치가 많아서 염색을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오늘은 첫방문이니 일단 컷트만 했어요.



뭐니 뭐니해도 중요한것은 원장님의 솜씨겠지요. 원장님의 손놀림이 상당히 차분하고 부드러워요. 가위질이 섬세하고 머리를 만지는 느낌이 좋아요. 완성된 머리는 상당히 마음에 들어요. 제가 원하던 스타일을 살려내셨어요. 그동안 여러 미용실을 다녀도 제가 원하는 스타일로 만들어준 곳이 없어서 큰 기대는 안했는데 제 인생 스타일을 콕 집어내셨어요.


처음 가본 예쁠연은 원장님도 편하고 분위기도 편안해서 좋았어요. 좋은 곳 소개해 주신 지인께도 감사하고 인생 컷 찾아주신 원장님께도 감사해요~~ 내돈내컷 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